User-agent: Yeti Allow:/
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이어트,정보화사회가 건강과 몸을망친다?


요즘같이 sns와 인터넷 정보화가 급격히 성장한가운데

과연 우리의 건강은 더욱더 건강해졌을까?

내 생각으론 반반!좋거나 안좋거나

요즘 치킨이나 야식도 반반이대세인데...😅

운동과 정보가많아지면 당연히 지식도 많은데

그만큼 많아진만큼 다 좋아져야되는거아냐?

라고생각할수있지만 

문제는 

정보가 많아도 너무많타는점...

넘쳐흐를정도지..

어떠한 기본원리와 움직임보다  

좀더 화려하고 있어보이고

자극적인 소재의 지식들이 

넘쳐난다는것이다!!

예를 들어

특정부위(ex옆구리,엉덩이살)빼기!!!

라는 운동주제로 나온 글들과 동영상은 수백수천개다 ㅋㅋㅋ

운동과 다이어트에 조금이나마 관심있는분들은 따라해봤을거다

근데 정말 빠졌나? 

아니 동영상검색만해도

몇백몇천개이상인데 

지나다니는사람들 대부분이 엉짱이여야지 ㅋㅋㅋ

아 물론 정말 운동과 식이요법을잘한사람들은 변했겟지요

그런분들은 소수분들이고 

그러니 sns사진보고 

우린 부러워하고 그 부러움과 먼가 그우월감?  

(아 내가몸짱이라 가정하고 그걸부러워하는사람들을보면 뿌듯하고그런거잇자나요ㅋㅋ)을 느끼기위해!

몸짱들은 날마다 사진을업로드하는게 현실이지 🤔

대다수는 실패를맛보고 

다이어트와 몸짱만들기의 포기와 도전의 반복속에 살고있지않나요? 

그걸보는모습들이 너무답답하고 안타까워😭😭  나타났습니다

왜 정보화사회에서 

대다수인원들이 다이어트를 

실패할수밖에없는 이유들과 정말현실적인 방법을 

제가알려드릴거다 라는 말씀이지요! 

더이상!똑같이 반복되는 다이어트 운동 그만 내려놓고 새로시작해보죠! 

그 내용들은 다음글 기대해주세요😚